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학교 교육 공동체의 발전을 위하여 2024학년도 안남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을 아래와 같이 선출함을 공고합니다. 2024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에 출마하고 싶으신 학부모님께서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부모회 운영 가. 목적 : 안남초등학교 학부모들이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교육활동에 참여하여 학교 교육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나. 사업 : 학교 교육 모니터링 등 학교 운영 참여, 학부모 자원봉사 등 학교 교육활동 참여 지원, 자녀교육 역량 강화를 위한 학부모 교육, 기타 학교 운영과 교육활동에 필요한 사업 2. 입후보 등록 가. 등록 자격 : 안남초등학교 재학생의 학부모(부모 및 보호자) 나. 서류 제출 장소 : 안남초등학교 교무실 다. 제출 기간 : 2024년 3월 25일 (월) 9:00 부터 ~ 2024년 3월 27일 (수) 16:00 까지 라. 구비 서류 :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등록서 1통(학교종이앱 및 홈페이지 게시) 3. 학부모회 임원 선거 가. 선거 일시 : 2024년 3월 29일 (금) 13:40 ~ 15:00 (교육과정 설명회 직후) 나. 선거 장소 : 안남초등학교 안남관 및 자택 다. 선거 방법 : 학부모 총회에서 직접 투표로 선출(학교종이앱 활용) 라. 임원 정수 : 회장 1명, 부회장 1명 마. 투표권 : 본교 재학생 1가구당 1표의 투표권(다자녀는 고학년의 투표권 행사) 바. 입후보자가 임원 정수일 경우 찬반투표를 실시하여 과반수 이상 득표 시 당선자로 결정하며 입후보 인원이 선출 인원보다 많은 경우 최다득표자를 회장, 2위 득표자를 부회장 당선자로 결정함.
4. 당선자 발표 : 개표 완료 후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자를 발표함.
|